(사진=뉴칸(nukhan))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칸(nukhan)’이 서울의 랜드마크인 명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공식 오픈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뉴칸은 ‘자연이 만들고 기술로 완성한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온 브랜드다. 이번 명동 매장 오픈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에서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의 진정성과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롭게 문을 연 뉴칸 명동 매장에서는 브랜드의 철학이 담긴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활력과 간 건강,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뉴칸 더블파워’ ▲남성 맞춤형 올인원 솔루션 ‘뉴칸 올인원 맨즈업’ ▲ 개별인정형 수면다이어트 ‘뉴칸 슬림나이트’ 등 주력 제품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과 효능 설명을 제공하여 내방 고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뉴칸은 ‘올해의 소비자 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신뢰를 이미 입증받은 바 있다. 이번 오프라인 진출은 이러한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뉴칸 관계자는 “쇼핑과 관광의 중심지인 명동은 내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의 선진적인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모이는 핵심 상권”이라며,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된 뉴칸만의 차별화된 영양 설계 결과를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