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색다른 재미를 전하는 ‘연말·신년 축하 스크래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창고43을 아껴준 고객들에게 단순한 가격 할인을 넘어, 매장 방문 자체에 특별한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프리미엄 한우다이닝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걸맞게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하는 연말연시 모임 자리에서 서로의 행운을 확인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내년 1월 25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창고43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는 모든 고객에게 테이블당 스크래치 쿠폰 1매를 기본으로 증정하며, 결제 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2매를 제공해 당첨의 기쁨을 더 크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제공되는 쿠폰은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형태로 동전 등으로 긁으면 즉석에서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창고43의 프리미엄 메뉴와 인기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1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육포 선물세트를 비롯해 ▲시그니처 메뉴인 '창고스페셜(150g)' ▲고소한 별미 '반달육전' ▲식사 메뉴 '된장찌개' ▲디저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중 하나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당첨된 쿠폰은 내년 1월12일부터 2월18일까지,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어 신년 모임까지 혜택을 이어갈 수 있다. 단 타 쿠폰 및 행사와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고병환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본부장은 "단순한 할인 행사보다는 연말연시 창고43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소중한 시간에 ‘재미’와 ‘행운’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라며 "맛있는 한우와 함께 꽝 없는 행운의 기회까지 즐기시며 다가오는 2026년을 기분 좋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고43은 지난 4월 리브랜딩 이후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기반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지속 선보이고 매달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 선택 폭을 확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식사와 모임의 성격에 맞춰 다양한 주류를 페어링하고 즐길 수 있도록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