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특급 서포트가 글로벌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자료=바이두뷔바 SNS)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중국 최초 지역 항공사인 차이나 익스프레스 기내의 오버헤드 빈, 등받이 커버, 좌석 테이블 등 전체를 뷔의 모습으로 장식하는 서포트를 진행해 막강한 팬덤 경제를 보여주고 있다.
(자료=바이두뷔바 SNS)
또 항저우 빈장구에 있는 복합 지구인 인타임 시티에 6m 높이의 뷔의 조형물과 음악, 카툰, 플라워 월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포토존을 설치해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항저우, 광저우, 충칭, 청두, 선전, 우한, 난창, 난징, 시안 등 9개 도시에는 테마 앨범 스토어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료=바이두뷔바 SNS)
상하이의 명동으로 불리는 난징동루의 센추리 스퀘어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과 창사의 포즈거리에 있는 대형 스크린에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송출한다. 선전에는 118m에 달하는 초대형 광고판에 뷔의 생일 축하 영상을 송출해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자료=바이두뷔바 SNS)
중국 전역의 팬들을 위해 29개 도시의 주요 상업지구에 위치한 인기 매장 38곳에는 중국 차 브랜드 3개와 협업해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특별한 매장을 열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는 6m 크기의 초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외부 파노라마 스크린에 생일 축하 영상을 송출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전 세계 각국에서는 뷔의 생일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서포트가 이어졌다. 소속사 인근의 도로에는 생일축하 배너 100개가 줄지어 있으며, 래핑 버스 5대가 나란히 서 있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