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스킨팩토리)
자연 소재를 활용한 오브제와 내추럴한 향으로 공간의 특별함을 더하는 쿤달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브제바이쿤달(objet by kundal)’은 ‘솔리드 퍼퓸 밤’을 13일 무신사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오브제바이쿤달(objet by kundal)’은 다양한 자연적 소재에 대한 연구와 함께 제품이 하나의 오브제로써 가지는 감각적인 공간감을 시그니처 향, 무드, 그리고 자연으로부터 영감받은 디자인으로 표현한 쿤달(KUNDAL)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브랜드다.
무신사에 런칭한 신제품 ‘솔리드 퍼퓸 밤’은 물의 흐름을 모티브로 한 고체 타입의 프래그런스 제품이며 물의 자연스러운 파동처럼 향기가 부드럽게 섞이며 퍼져나가는 형상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향기뿐만 아니라 피마자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퀸즈랜드넛오일, 시어버터, 카카오씨버터, 녹차씨오일,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해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를 부드럽게 지켜주며, 체온에 반응하여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로 살결에 은은한 잔향을 남겨 감도 높은 향기 표현에 집중했다.
자연의 원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로즈페탈 △그린바이화이트티 △네이키드크림 △스테이우드 향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향기 4종 모두 4계절 내내 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잔향감을 연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솔리드 퍼퓸 밤은 단독으로도 매력적인 향이지만, 4종 향기를 조합해 레이어링 할 경우 나만의 개성 있는 향기 표현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적이고 메탈릭한 패키지로 감각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어 굉장히 실용적”이라고 전했다.
이어 “무신사 뷰티위크를 통해 런칭하면서 1/13 ~ 1/22까지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고 구매 시, 오브제바이쿤달 립추얼 밤 본품을 함께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바이쿤달 솔리드 퍼퓸 밤은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베이커리 앤 커피 by 쿤달 플래그쉽스토어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오브제바이쿤달의 전체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것은 물론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무료 키링 DI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