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욘드ENT)

가수 기수(KISU)가 오는 여행과 음악이 결합 된 방식의 특별한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18일 개최되는 온라인 콘서트 ‘우리 다 함께(ALL TOGETHER)’는 여행과 음악이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다. 모두가 함께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희망과 회복을 꿈꾸자는 소망이 담겨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작은 시간이나마 위로와 희망을 나눌 수 있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담겼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지원으로 제작되는 온라인 콘서트 ‘우리 다 함께(ALL TOGETHER)’는 사전 제작을 통해 기수(KISU)가 국내의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들을 직접 방문해 진행한다. 영상을 통해 국내 여행지 경기도 파주, 수원, 충청남도 천안, 충청북도 청주, 전라북도 전주, 강원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들을 소개하고 노래를 들려주는 방식이다.

콘서트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코로나 피해 계층과 우크라이나 전쟁 복구 기금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콘서트에 특별 게스트로는 기수(KISU)의 ‘Cheese burger’ 피처링을 맞았던 전 24K 멤버 진홍과 슈퍼스타K의 훈남 의경남으로 많은 관심과 이슈를 모았던 박필규가 참여하며 공연을 더 빛나게 할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기수(KISU)는 지난 29일 '우리 다 함께(ALL TOGETHER)' 티저영상이 공개되며 순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었으나 같은 날 발생한 ‘이태원 참사’로 인해 애도의 마음을 나누고자 10월 30일~ 11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 동안 일체에 홍보 활동을 멈추었으며, 지난 6일부터 이번 공연에 대한 홍보 활동을 재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수(KISU)와 함께하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 ‘모두 다 함께(ALL TOGETHER)’는 18일 금요일 오후 10시(KST)에 개최되며 공연 참여 티켓은 BEYOND ENT의 자사몰인 비욘드몰(BEYOND MALL)과 비욘드콘텐츠공작소를 통해 판매 되고 있으며, 이외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욘드이엔티 공식 SNS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