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빌보드 ‘핫 트렌딩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Chart)’에서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1위에 오른 뷔의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됐다. '레이니 데이즈'(Rainy Days)는 11일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슬로우 댄싱'(Slow Dancing)은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의 타이틀곡으로, 7위를 차지했다. (자료=빌보드) 이로써 뷔는 핫 트렌딩 차트에 미발표곡을 포함하여 세 개의 곡을 올렸다. 또한 지난 11일 빌보드가 발표한 '이번 주 발매된 신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 설문에서 뷔의 '러브 미 어게인'이 총 4만 483표 중 3만 9292표를 획득했다. (자료=아이튠즈, 빌보드) 이는 해외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와 캐럴 G(Karol G)의 신곡을 제친 97.06%의 놀라운 득표율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러브 미 어게인'과 '레이니 데이즈'는 전 세계 아이튠즈 1위와 2위를 6일 동안 수성해 놀라움을 안겼고, 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와 2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차트에서도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해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러브 미 어게인’·‘레이니 데이즈’ 빌보드 핫 트렌딩 나란히 정상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8.23 08:43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빌보드 ‘핫 트렌딩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Chart)’에서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1위에 오른 뷔의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됐다. '레이니 데이즈'(Rainy Days)는 11일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슬로우 댄싱'(Slow Dancing)은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의 타이틀곡으로, 7위를 차지했다.

(자료=빌보드)

이로써 뷔는 핫 트렌딩 차트에 미발표곡을 포함하여 세 개의 곡을 올렸다. 또한 지난 11일 빌보드가 발표한 '이번 주 발매된 신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 설문에서 뷔의 '러브 미 어게인'이 총 4만 483표 중 3만 9292표를 획득했다.

(자료=아이튠즈, 빌보드)

이는 해외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와 캐럴 G(Karol G)의 신곡을 제친 97.06%의 놀라운 득표율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러브 미 어게인'과 '레이니 데이즈'는 전 세계 아이튠즈 1위와 2위를 6일 동안 수성해 놀라움을 안겼고, 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와 2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차트에서도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해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