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체크 남방 광고에 어울리는 ‘시크한’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무심하게 툭 걸치기 좋은 도미넌트 체크 남방 광고에 어울리는 ‘시크한’ 아이돌은?’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93.69%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매력으로는 73%의 지지를 얻은 ‘멋있다’가 1위를 차지했고 ‘여유롭다’가 7%, ‘쿨한’ 과 ‘츤데레’가 그뒤를 이었다.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글로벌대세인’, ‘넘사벽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상징적인’, ‘급이다른’, ‘입덕하게하는’ 등이 꼽혔다.
(자료=빅히트 뮤직)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비주얼의 소유자인 지민은 특히 팔, 다리가 길고 머리가 작은 빼어난 신체 비율을 자랑한다.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시크하면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누구나 따라하고 싶어하는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현대무용을 비롯해 마샬아츠와 힙합 댄스 등의 다양한 춤과 검도, 태권도와 같은 운동으로 다져진 슬림하고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로 드레스 셔츠부터 캐주얼한 체크 셔츠까지 완벽한 셔츠핏을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패션 감각을 선보여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한편, 세계 패션 산업 공식 인정으로 패션 비즈니스(BoF)의 연감 '2019 클래스'에 '모델 및 뮤즈'로 등재된 지민은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과 티파니(Tiffany & Co.)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돼 음악과 예술, 문화, 패션 모두를 아우르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