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연말을 맞아 홈술&혼술 트렌드 열풍을 다시 한번 불러 일으키고자 무제한 시음과 유명 맛집 레스토랑 메뉴들까지 맛볼 수 있는 와인 전문 팝업스토어 ‘와인킹 윈터랜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이 와인 관련 전문 유튜버 중 세계 최다 구독자수를 보유한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행사로, 다양한 상품을 쉽게 비교하고 맛보고 체험 할 수 있도록 창고형 할인 매장과 시식&시음 푸드코트 콘셉트로 꾸며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6일부터 내년 2월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4월, 17개 주류 수입사와 10개 식품업체가 참여해 20일간 진행한 ‘와인킹 술술 페스타’가 10만여 명이 몰리며 인기상품 조기 품절과 수입사별 준비된 물량 전량 소진 등 이슈와 함께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행사에서는 주류 공급사 100여 개와 국내 유명 푸드업체 15여 개가 참여해 두 달간 진행하는 규모로 업그레이드 됐다. 와인킹 팝업스토어 식음료존 내 모든 가구와 소품류를 이케아 상품으로 꾸며 와인 시음 고객이 자연스럽게 이케아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케아 팝업스토어에서 홈술 관련 리빙용품을 연계 판매하는 등 준비 단계에서부터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 해 방문고객 쇼핑 편의와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인킹 윈터랜드에서는 500여 종 와인과 30여 개 페어링 안주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블라인드테이스팅, 와인클래스,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지난 행사보다 더 업그레이드 해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 했다”며 “와인킹 팝업스토어 트레이드마크인 ‘무제한 와인 시음’ 찬스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와인을 한번 찾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 와인 취향을 찾아보세요" 아이파크몰, '와인킹 윈터랜드' 팝업 오픈

20일간 10만여명 몰린 와인킹 팝업 업그레이드 시즌2
와인킹X이케아 두 팝업간 협업으로 상호 연계 공간 구성

전지현 승인 2024.12.05 10:16 의견 0
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연말을 맞아 홈술&혼술 트렌드 열풍을 다시 한번 불러 일으키고자 무제한 시음과 유명 맛집 레스토랑 메뉴들까지 맛볼 수 있는 와인 전문 팝업스토어 ‘와인킹 윈터랜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이 와인 관련 전문 유튜버 중 세계 최다 구독자수를 보유한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행사로, 다양한 상품을 쉽게 비교하고 맛보고 체험 할 수 있도록 창고형 할인 매장과 시식&시음 푸드코트 콘셉트로 꾸며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6일부터 내년 2월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4월, 17개 주류 수입사와 10개 식품업체가 참여해 20일간 진행한 ‘와인킹 술술 페스타’가 10만여 명이 몰리며 인기상품 조기 품절과 수입사별 준비된 물량 전량 소진 등 이슈와 함께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행사에서는 주류 공급사 100여 개와 국내 유명 푸드업체 15여 개가 참여해 두 달간 진행하는 규모로 업그레이드 됐다. 와인킹 팝업스토어 식음료존 내 모든 가구와 소품류를 이케아 상품으로 꾸며 와인 시음 고객이 자연스럽게 이케아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케아 팝업스토어에서 홈술 관련 리빙용품을 연계 판매하는 등 준비 단계에서부터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 해 방문고객 쇼핑 편의와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인킹 윈터랜드에서는 500여 종 와인과 30여 개 페어링 안주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블라인드테이스팅, 와인클래스,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지난 행사보다 더 업그레이드 해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 했다”며 “와인킹 팝업스토어 트레이드마크인 ‘무제한 와인 시음’ 찬스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와인을 한번 찾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