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크래프톤)
■ 신작 ‘라이벌즈 호버 리그’, 체험판 25일 스팀 공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스페인의 게임 개발사 EF 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라이벌즈 호버 리그(Rivals Hover League)’의 체험판을 오는 25일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라이벌즈 호버 리그’는 태양계 곳곳의 경기장을 누비며 고속 이동이 가능한 호버 차량을 조종해 역동적인 차량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두 팀간 경쟁을 통해 최후의 승리 팀을 가리는 ‘라이벌즈 모드’ ▲상대 팀의 코어를 탈취하기 위해 경쟁하는 ‘코어 배틀’ ▲상대를 처치해 팀 점수를 쌓고 승리를 노리는 ‘팀 데스매치’ 등 세 가지의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라이벌즈 호버 리그’의 첫 체험판은 한국 시각으로 7월 25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7월 28일 월요일 오전 3시 59분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아카츠키 게임즈)
■ ‘괴수 8호: THE GAME’, 사전 등록자 수 50만명 돌파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는 토호(TOHO),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공동으로 제작하는 신작 RPG ‘괴수 8호: THE GAME'의 글로벌 사전등록 신청자 수가 최근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괴수 8호: THE GAME’은 슈에이샤의 소년 점프+에 연재되고 있는 마츠모토 나오야의 인기 만화 시리즈 괴수 8호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게임이다. 주인공 히비노 카프카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원작 팬들에게 익숙한 설정을 담아내는 한편, 완전히 새롭게 구성된 오리지널 스토리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카츠키 게임즈 측은 사전등록 신청자 수 50만 명 달성이 확정됨에 따라 ‘★4 [더 높은 곳으로] 아시로 미나’를 모든 유저에게 확정 지급한다. 더불어, 사전등록 신청자 수가 85만 명을 돌파할 경우, ‘★4 [도검 전문가] 호시나 소우시로’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