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다. 오는 9월 중 글로벌 동시 론칭 예정으로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 ▲횡스크롤 방식의 직접 조작 ▲세 캐릭터를 자유롭게 바꾸는 태그 전투 방식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총 2부로 구성됐고, 1부에서는 정태룡 디렉터가 인기 크리에이터 옥냥이와 함께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2부에서는 최진성 총괄 PD가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개발 비하인드, 서비스 방향성 등을 소개했다.

또 쇼케이스 말미에는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멀티 엔터테이너 조유리가 참여한 OST '시간을 가로질러'를 최초로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쇼케이스와 동시에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국내 이용자는 카카오게임 페이지와 앱 마켓을 통해, 해외 이용자는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 및 앱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개발 과정을 담은 개발자 콘텐츠 시리즈 3부작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PIXELOG(픽셀아트 편)'를 시작으로, '픽셀 컨트롤 타워(액션 및 횡스크롤 편)', '가디스토리(스토리 및 세계관 편)' 순으로 개발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해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