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레벨 인피니트)
■ 시프트업 ‘니케’, 호러게임 ‘바이오하자드’와 콜라보 확정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캡콤의 대표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레벨 인피니트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게임스컴 기간 중 진행된 ‘인투 더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쇼케이스 2025’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발표하고, 두 게임의 세계관이 교차하는 강렬한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티저 영상은 폐허가 된 도시에서 기도를 올리는 정체불명의 교단의 모습과 ‘승리의 여신: 니케’의 ‘폴리’가 피투성이 손에 붙잡히는 충격적인 장면을 담아내 섬뜩한 전율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대표 주인공 중 한 명인 ‘질 발렌타인’이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넥슨)
■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규 보스 ‘최초의 대적자’ 등장
넥슨은 21일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보스 ‘최초의 대적자’를 포함한 여름 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보스 ‘최초의 대적자’는 ‘오디움’ 지역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한 270레벨 이상 캐릭터로 도전할 수 있다. 이지, 노말, 하드, 익스트림 난이도에 최대 3인 파티로 참여할 수 있으며 처치 시 난이도에 따라 훈장 ‘불멸의 유산’, ‘익셉셔널 해머(훈장)’, ‘고대의 에테르넬 방어구 상자’, ‘대적자로이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9월 17일까지 ‘최초의 대적자’ 처치 이벤트 ‘시대를 초월하는 의지’를 진행한다. 전체 월드에서 익스트림 ‘최초의 대적자’를 격파한 선착순 3개 파티 구성원에게 ‘증명의 전장 커스텀 배경 교환권’ 및 ‘500만 메이플포인트 교환권’을 선물하며, 최초 격파 직후 전체 이용자에게도 ‘대적자의 머리장식 교환권’, ‘VIP 사우나 이용권 4개’ 등의 축하 보상을 지급한다.
(사진=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 업데이트 통해 ‘불멸 등급 글라이더’ 공개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이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불멸 등급 글라이더 ‘영원의 가루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원의 가루다’는 범위 피해와 3초간 공포 상태를 일으키는 특수 강하 공격 ‘경외의 울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전용 액티브 스킬 ‘고고한 날개’ 등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신화 등급 글라이더 5종의 초월 레벨 10을 달성한 후, 신화 등급 글라이더 3개를 소모해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에픽 던전 ‘하르페논 성소’도 새롭게 단장했다. ‘하르페논 성소’ 중 ‘기원의 신역’ 지역은 매칭된 서버 그룹만 입장 가능한 특수 던전 ‘기억 속의 성소’로 전환됐고, ‘염원의 신역’ 지역에는 신규 보스 몬스터와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하는 ‘몰락의 전당’ 영역이 추가됐다.
(사진=넷마블)
■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불꽃의 대장장이 비스킷’ 등장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신규 영웅 ‘불꽃의 대장장이 비스킷’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전설 등급 ‘비스킷’은 적군 3명의 버프를 해제하는 ‘리프 어택’ 스킬과 모든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패시브 ‘대장장이의 강화’를 보유해 레이드 단일 딜러 서포터로 활약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비스킷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시나리오 이벤트 추가, 레이드 난이도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 신규 코스튬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