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나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강하게 빛나는 투명 속광 피부로 연출해 준다. 실제 사용 직후 투명광 51% 증가, 수분량 34% 증가를 확인했고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다크닝과 모공 끼임 현상을 개선했다. 세럼과 파운데이션 입자를 섬세하게 배합해 모공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색상은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맑은 상앗빛 컬러 8가지로 선보인다. 3만명 이상 피부색 연구를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컬러로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진행되는 ‘리플렉션 캠페인’에서는 헤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가수 ‘필릭스(Felix)’가 함께 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헤라와 필릭스 첫 번째 공식 활동인 만큼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깊이 있게 담았으며 리플렉션 라인의 우아한 자유로움과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라는 핵심 가치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헤라 공식 SNS 채널과 태국, 일본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런칭 기획전을 시작으로 오는 9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