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의 헤렌디 시그니처 패키지 '센서리 리추얼 스테이' 전경.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웨스틴 조선 서울이 비즈니스, 여행 등으로 장기간 체류하는 외국인 및 국내 고객에게 진정한 K-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헤렌디 시그니처 패키지: 센서리 리추얼 스테이(Herendy Signature Package: Sensory Ritual Stay)’를 오는 2026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2박 이상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웰니스 중심 프로그램으로 머무는 동안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오는 12월부터 웨스틴 조선 서울의 웰니스 시설 '시티 애슬레틱 클럽 CAC(City Athletic Club)'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국식 세신 프로그램 ‘온기(On-gi)’를 통해 피부 타입별 맞춤 스크럽 서비스와 사봉(SABON)의 바디케어 제품이 결합된 특별한 케어를 제공한다. ‘온기(On-gi)’는 이름 그대로 따뜻하고 섬세한 손길로 고객의 긴장을 풀고 호텔에서의 시간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정화의 순간이 되도록 돕는 데 의미를 뒀다. 단순한 피부 관리가 아닌 웰컴 서비스부터 맞춤형 케어, 그리고 차별화된 공간 요소까지 한국식 전통의 정서와 현대적 웰니스 감성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패키지는 ‘온기’를 체험할 수 있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시그니처 웰니스 패키지로 객실 타입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스크럽, 미강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된 ‘CAC 바디 스크럽(30분)’을 1인 1회 제공하며 ‘사봉 2스텝 바디 케어 세트(바디 스크럽 60g, 샤워오일 100ml)’를 증정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CAC 바디 스크럽(30분)’ 서비스 2인 1회, 그리고 ‘사봉 3스텝 바디 케어 세트(바디 스크럽 320g, 샤워오일 100ml, 실키 바디 밀크 50ml, 우드 스쿱)’를 제공한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리뉴얼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머무는 고객에게는 ‘사봉 3스텝 바디 케어 세트와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바디 케어로 전신 아로마 오일 바디 케어와 페이셜 마스크팩, 샴푸 서비스까지 포함된 ‘CAC K-Refresh 바디 케어(70분)’를 2인 1회 제공해 더욱 풍성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6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객실 타입에 따라 식음 이용권 10만 원권 및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투숙 시, 20층 웨스틴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칵테일 아워도 이용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관계자는 “비즈니스, 여행 등을 목적으로 호텔에 장기 체류하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한국식 세신 프로그램을 새롭게 기획했다” 면서 “고객 맞춤 바디 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전통 사우나, 피트니스 등 웨스틴 조선 서울만의 웰니스 시설을 다채롭게 즐기며 머무는 시간마다 더욱 깊어지는 웰니스의 가치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