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의 인스타그램을 향한 끊이지 않는 세계 각국 셀럽들의 팔로잉이 이어지고 있다.
(자료=인스타그램)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출연한 프랑스 모델이자 배우 '카미유 라자트'(Camille Razat)가 정국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중 유일하게 정국만 팔로잉했다는 점에서 남다른 팬심을 확인할 수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와 함께 인도 여배우 겸 가수 '사라 거팔'(Sara Gurpal), 인도네시아 배우 Glenca Chysara, 호주 테니스 선수 '매슈 에브덴'(Matthew Ebden),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가 '브라질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제학자'로 선정한 '히카르두 아모림'(Ricardo Amorim)도 최근 방탄소년단 멤버 중 정국만을 팔로잉하며 그의 세계적인 영향력과 존재감을 실감케 했다.
(자료=위버스)
정국은 평소 자신이 먹는 것, 입는 것, 사용하는 것들마다 품귀 현상,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미다스의 손', '품절 요정', '솔드 아웃 킹' 으로 명성이 자자한 점에 '히카르두 아모림'의 팔로잉은 놀라움과 궁금증을 안겼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까지도 정국의 인스타그램에는 월드컵 뮤직비디오 총괄 디렉터로 2022년 FIFA 월드컵 송을 제작한 '아메드 알 베이커'(Ahmed Al Baker), 또 FIFA 크리에이티브 엔터테인먼트 총괄이자 그래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 '리던'(Redone) 등 2022 카타르 월드컵 관계자들의 팔로잉이 대거 이어졌다. 정국은 지난 10월 24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홍보 일정 참석차 카타르로 출국한 바 있어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10일 기준 4769만 팔로워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