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벳블랑
사진=코벳블랑

패션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컬래버레이션 전시를 이어가며 고객과의 정서공감을 높여가고 있다.

코벳블랑은 라이프스타일 크라프트 제품 콜라보 '인스파이어드 나이트(Inspired Night)' 1차 스테인드글라와 빈티지캔들 전시를 9월까지 진행한 데 이어 10월 1일부터 마크라메와 빈티지캔들과의 2차 컬래버레이션 전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벳블랑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Inspired Night'는 영감이 떠오르는 밤이라는 주제로 '라이프 앤 익스플로러(LIFE & EXPLORER)'로 선정된 인물 3명의 공방 아티스트 팀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크래프트 제품과 코벳블랑 아이템의 만남을 보여주며 그들이 영감을 얻는 방법, 그리고 제품화하는 그들만의 방식과 과정을 공유하고자 작은 미니 공방을 매장에 디스플레이한 컬래버레이션이다.

2019FW시즌 테마인 "살롱 드 코벳블랑"에 맞춰 선정된 인물 3명의 공방 아티스트 중 마크라메 공방 변지예 작가는 한국에 마크라메가 알려지지 않았을 때부터 독학으로 마크라메를 연구, 지금은 국제모던마크라메협회를 이끄는 회장으로 마크라메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작가이다. 매듭할 수 있는 재료들을 이용해 소품, 가방, 악세서리, 가구 등을 제작해 인테리어가 가능한 매력적인 공예작업 마크라메와 함께 전시될 코벳블랑 제품은 니트로, 이번 시즌 다양한 니트 아이템을 선보이게 된다. 코벳블랑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벳블랑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라이프스타일 아트 컬래버레이션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하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