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네오위즈)
■ 네오위즈, ‘피망 쇼다운 홀덤’ 국내 정식 서비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포커 게임 ‘피망 쇼다운 홀덤’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고 5일 밝혔다.
‘피망 쇼다운 홀덤’은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이다. 국제 토너먼트 룰인 TDA(The Poker Tournament Directors Association, 포커 토너먼트 디렉터 협회)를 기반으로, 노리밋(No Limit) 룰을 적용했다. 이용자는 배팅 금액을 조절하는 방식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매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경기다. 인게임에서 오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의 온라인 새틀라이트(대회 참가 티켓을 지급하는 토너먼트 게임)가 열린다.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메인 이벤트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 레벨 인피니트, ‘델타 포스’ PC 버전 5일 출시
레벨 인피니트(Level Infinite)는 티미 스튜디오(TiMi Studio) 그룹의 팀 제이드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델타 포스’ 글로벌 PC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오는 1월 20일에 선뵐 ‘블랙 호크 다운’ 캠페인의 미리보기도 함께 공개했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4번째로 많은 위시리스트에 오른 ‘델타 포스’는 모든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주목받은 기대작이다. ‘델타 포스’ PC 버전에서는 ‘전면전’과 ‘비콘 에어리어’ 두 가지 멀티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델타 포스’는 모바일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며, 사전등록에 돌입한다. 모바일 버전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며, 오는 1월 20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게임즈(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블로믹스)
■ 모바일게임 ‘테일즈런너RPG’ 정식 출시 완료
신생 게임사 블로믹스(대표 차지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서브컬처 수집형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를 구글과 애플 앱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3600만 회원을 보유한 인기 IP ‘테일즈런너’를 기반으로 제작된 ‘테일즈런너RPG’는 원작 캐릭터들과 동화 속 주인공들이 공존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테일즈런너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카오스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전투 모드와 농장, 낚시 등 생활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독특한 ‘작가 스킬 시스템’과 빠른 전환이 가능한 ‘래피드턴’ 방식의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초원’과 ‘밍밍’ 캐릭터 2종 및 게임 재화와 픽업 소환권 등이 포함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재화, 소환권 등이 담긴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