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킨푸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지난 4월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했던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PCA)’ 3종을 올리브영에서 론칭한 기념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킨푸드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은 지난 4월 에이블리와 공동 개발로 탄생했으며, 출시 직후 에이블리 뷰티 랭킹 1위(4월8일~4월15일 기준)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 큰 사랑을 받았다. 스킨푸드는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라인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히 만나볼 수 있도록 올리브영에서도 론칭했다.
올리브영 기획전은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3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겉은 복숭아 껍질처럼 뽀송, 속은 복숭아 과육처럼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라인은 ▲패드 ▲에센스 ▲토닝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패드’는 깨끗한 워터 포뮬러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맑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에센스’는 과잉 피지를 컨트롤해 주는 징크가 포함된 것은 물론, 실리콘 프리 제형으로 바를 땐 촉촉하지만 마무리감은 보송하게 관리해 줘 메이크업 프라이머로도 사용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피부 유수분 개선 관련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지막으로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토닝 크림’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멜팅 텍스처 크림 포뮬러로, 부드럽게 밀착돼 오랫동안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24시간 톤업 지속력 테스트를 거쳤다.
3종 모두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한 경상북도 경산 납작복숭아 추출물을 EVI 친환경 추출 공법을 활용해 담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과잉 피지를 관리해 주는 징크 성분이 함유돼 있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뽀송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며 고객 여러분을 위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며 "남은 여름도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뽀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라인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