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넥슨)

넥슨 '엘소드', 네네치킨과 '스노윙 세트' 선봬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가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엘소드'가 15년 만에 진행하는 치킨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으로,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대표 마스코트 '헤지호그'가 네네치킨의 치킨무로 변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엘소드 치즈스노윙 세트'와 '엘소드 스노윙MAXX 세트' 2종의 제휴 메뉴를 선보이며, 해당 기간 동안 메뉴를 주문하면 다음 날 '네네치킨 한벌 아바타' 등이 담긴 특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29일까지 제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적정 레벨 던전을 3회 클리어하면 '엘소드 스노윙 세트' 기프티콘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엘소드 스노윙 세트 추첨권 선택 큐브'를 제공한다. 또 컬래버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10일부터 3주간 매주 주말마다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추첨을 거쳐 '엘 수색대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1주년 기념 사전예약 실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1주년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1주년 한정 전설 유물 ▲1주년 기념 상자 ▲신성의 무기 1회 소환권(10장)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업데이트 이후에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전설 무기와 영웅 '스베일라'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약 2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스베일라' 영웅이 등장해 전투를 벌이며, '스베일라'가 강력한 전설 무기를 손에 넣어 적을 제압하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신규 서버 '토르' 오픈 등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이 예고됐다. 해당 신서버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