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의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최근 국방부 국군복지단 군부대마트(PX) 입찰에 최종 선정돼 브랜드 대표 제품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가 PX 채널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녹셀은 현재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국군복지단 PX 입점을 계기로 군 장병을 포함한 보다 폭넓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
국군복지단 PX는 품질과 안전성, 대중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입점 제품을 선정하는 유통 채널로, 이번 입점은 마이녹셀의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가 공식적으로 검증된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에 국군복지단 PX에 입점 되는 제품은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400ml)’로, 탈모 개선 특허 성분 '소이액트(SoyAct)'와 마이녹셀 특허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이 함유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발 빠짐 68% 감소, 두피 탄력 10% 개선, 두피 헤어라인 치밀도 15% 개선 등 두피 영양 공급과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국군복지단 PX 입점은 마이녹셀의 제품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검증된 효능과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마이녹셀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