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가을 맞이 아미들에게 전하는 인사가 공개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진이 전하는 ‘9월의 인사’를 업로드했다. ‘n월의 석진’은 방탄소년단 진이 입대 전 촬영장과 집 등 곳곳에서 틈틈이 사전 촬영해 둔 영상을 매달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형식의 영상이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9월에는 ‘천고마비의 계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아미’라는 제목과 함께 했다. 영상 속 진은 안경을 쓰고 트렌치 코트를 입고 스케줄 후 대기실 의자에 앉아서 책 한권을 든 채 인사를 전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진은 현재 스케줄을 하고 있다며 “여러분들 잘 지내고 계시겠죠? 저는 미래의 일이지만 아마 잘 지내고 있을 겁니다. 9월에는 뭘 먹지? 가을 하면 여러분 삼겹살 많이 드시고 고기 많이 드시고... 좋은 거 많이 드셔가지고 살도 찌시고 네 그렇게 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 여러분들이 건강해야 이렇게 체력도 비축해 두셔야 저희가 다시 돌아왔을 때 또 공연도 보러 오시고... 음악도 힘이 있어야 듣지 않겠습니까?”라며 얘기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이어 n월의 석진 영상에 대한 비하인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냥 한 달에 한 번씩 아미 여러분들이 제 얼굴 한 번씩 봐 주십사 찾아오는 거라... 지금 살짝 머리를 자르긴 했는데, 매번 다른 주제라 똑같은 모습만 보이면 성의없고 그럴 것 같아서..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이렇게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라며 웃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해당 영상은 칠레와 과테말라 유튜브에서 인기동영상 1위를 차지했을뿐 아니라 미국과 전 세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서도 22위를 하며 월드 스타의 인기를 보여줬다. SNS에서도 ‘WE LOVE YOU JIN’뿐 아니라 ‘가을엔삼겹살’, ‘Sweet Autumn Man Jin’ 등의 해시태그가 상위권에 위치하며 슈퍼스타의 브랜드 파워를 증명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이 전하는 가을 인사…트렌치코트와 함께 찾아온 아미사랑꾼♥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9.19 08:43 의견 5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가을 맞이 아미들에게 전하는 인사가 공개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진이 전하는 ‘9월의 인사’를 업로드했다. ‘n월의 석진’은 방탄소년단 진이 입대 전 촬영장과 집 등 곳곳에서 틈틈이 사전 촬영해 둔 영상을 매달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형식의 영상이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9월에는 ‘천고마비의 계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아미’라는 제목과 함께 했다. 영상 속 진은 안경을 쓰고 트렌치 코트를 입고 스케줄 후 대기실 의자에 앉아서 책 한권을 든 채 인사를 전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진은 현재 스케줄을 하고 있다며 “여러분들 잘 지내고 계시겠죠? 저는 미래의 일이지만 아마 잘 지내고 있을 겁니다. 9월에는 뭘 먹지? 가을 하면 여러분 삼겹살 많이 드시고 고기 많이 드시고... 좋은 거 많이 드셔가지고 살도 찌시고 네 그렇게 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 여러분들이 건강해야 이렇게 체력도 비축해 두셔야 저희가 다시 돌아왔을 때 또 공연도 보러 오시고... 음악도 힘이 있어야 듣지 않겠습니까?”라며 얘기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이어 n월의 석진 영상에 대한 비하인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냥 한 달에 한 번씩 아미 여러분들이 제 얼굴 한 번씩 봐 주십사 찾아오는 거라... 지금 살짝 머리를 자르긴 했는데, 매번 다른 주제라 똑같은 모습만 보이면 성의없고 그럴 것 같아서..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이렇게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라며 웃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해당 영상은 칠레와 과테말라 유튜브에서 인기동영상 1위를 차지했을뿐 아니라 미국과 전 세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서도 22위를 하며 월드 스타의 인기를 보여줬다. SNS에서도 ‘WE LOVE YOU JIN’뿐 아니라 ‘가을엔삼겹살’, ‘Sweet Autumn Man Jin’ 등의 해시태그가 상위권에 위치하며 슈퍼스타의 브랜드 파워를 증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