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며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30일부터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반영한 '핫 레귤러' 및 '라지' 시즌컵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컵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한달 간 '핫 레귤러' 컵 빈 말풍선에 감상을 적어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넷마블은 같은 기간동안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을 구매하고, 이를 세븐일레븐 어플에 적립한 선착순 43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선물할 예정이다.

넷마블-세븐일레븐,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카페 프로모션 진행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4.30 16:45 의견 0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며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30일부터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반영한 '핫 레귤러' 및 '라지' 시즌컵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컵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한달 간 '핫 레귤러' 컵 빈 말풍선에 감상을 적어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넷마블은 같은 기간동안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을 구매하고, 이를 세븐일레븐 어플에 적립한 선착순 43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