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12일 사전예약 시작
위메이드는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사전예약을 오는 12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개발진은 총 6편의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 시리즈로 게임을 소개해 왔다. 이번 사전 예약에 대한 정보는 마지막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에서 공개됐다. 이번 영상을 통해 총괄 디렉터 석훈 PD는 이용자들이 유튜브 댓글로 남긴 세계관, 수동 및 자동 전투, 경제 시스템 등에 관한 질문에 답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위메이드는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이용자와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모든 참여자에게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사전예약 주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 펄어비스 '붉은사막', 보스 '헥세마리' 전투영상 공개
펄어비스는 신작 '붉은사막'의 보스 '헥세 마리'의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보스 '헥세 마리'는 성역의 규율을 어긴 어둠의 추종자로, 지난 11월 국내게임쇼 '지스타 2024'에서 최초 공개됐다. 전투는 '연기나는 땅'에서 시작되며, 정체를 알 수 없는 항아리로 가득한 전장이 음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인공 '클리프'가 전장으로 들어갈 때 '헥세 마리'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컷신을 연결해 몰입감을 더했다.
이전 보스와 달리 '헥세 마리'의 전투는 두 개 페이즈로 진행된다. '헥세 마리'는 병사를 소환하는 패턴을 구사하며, 이용자는 다수의 적들을 상대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 얼음 화살과 폭발 화살을 사용해 다수의 병사들을 처치하는 독창적인 플레이,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도 가능하다.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오즈 리:라이트', 일본 공식 SNS 채널 개설
하이브IM은 마코빌이 개발한 감성 애니메이션 RPG '오즈 리:라이트'의 일본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오즈 리:라이트'는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연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7명의 리라이터와 함께 이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인연을 통해 판타지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IM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하이브IM은 일본 공식 SNS를 통해 '오즈 리:라이트'의 마스코트인 '코네티'가 게임 속 세계 어나더에서 이용자들을 만나기 위해 지구에 오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SNS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이용자는 '오즈'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키비주얼과 캐릭터, 세계관 등 게임에 대한 소식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넷이즈게임즈)
■ 넷이즈게임즈 '마블라이벌즈', 한국 출시…시즌0 '파멸의 불꽃' 시작
넷이즈게임즈와 마블 게임즈는 6일 오전 9시 마블 IP 기반의 6대6 히어로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전했다.
'마블 라이벌즈'는 팀 대항 슈팅 게임으로,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을 선택해 정예 라인업을 구성하고,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고유 능력을 활용해 마블 멀티버스에서 자유로운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마블 라이벌즈'는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출시되었으며, 출시와 함께 개막 시즌인 시즌 0 '파멸의 불꽃'을 시작했다.
이번 개막 시즌은 한 달간 유지된다. 이번 시즌 0 '파멸의 불꽃'은, 닥터 둠의 여러 시간 실험이 충돌해 발생한 '타임 스트림 카오스'의 혼란스러운 이야기를 배경으로 삼고 있다. 이용자는 ▲33명의 히어로 ▲8개의 각기 다른 퀵 모드 및 경쟁 모드 맵 ▲1개의 정복 모드 맵 ▲신규 훈련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넷이즈게임즈)
■ 넷이즈게임즈 오픈월드 RPG '무한대', 사전예약 개시
넷이즈게임즈는 산하 스튜디오 네이키드 레인이 개발한 신작 '무한대'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및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코드명 '프로젝트 무겐'으로 알려진 '무한대'는 '노바 시티'라는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서브컬쳐 RPG다. 이용자는 카오스에 맞서는 기관 A.C.D 소속 엘리트 조사관이 되어 규칙이 파괴된 세계 속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노바 시티'는 초자연적 현상으로 혼돈에 빠진 공간으로, 각종 미스터리, 모험 등이 담긴 세계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게임의 다양한 특징들이 담겼다. '어반 오픈 월드' 콘셉트가 두드진 현실적인 도시 배경의 자유로운 플레이가 눈길을 끈다. 이용자는 여러 도시들을 오가며 모험을 펼치게 된다. '무한대'는 한국 포함 주요 국가 대상 사전 예약을 개시했으며, 사전 예약 등록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사니양 연구실' 선봬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한국 비주얼 노벨 제작사 '테일즈샵'의 신작 비주얼 노벨 '사니양 연구실'을 출시하고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니양 연구실'은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집' 등 히트 게임을 제작한 테일즈샵의 신작이다. 스토리는 '당신을 기다리는 여우', '그녀의 세계'를 히트시킨 비주얼 노벨 작가 '지나가던개'가 담당했다. 이 게임은 3인의 메인 캐릭터 루트 및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서브 스토리를 통해 풍부한 이야기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니양 연구실'은 오는 23일부터 스토브에서 구입 가능하다. 스토브는 '사니양 연구실'의 출시 전까지 10% 할인 혜택과 캐릭터 제도 도구 세트를 증정하는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이 출시된 23일 이후부터 오는 1월 6일까지는 5% 할인 혜택과 캐릭터 아크릴 티코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