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이올푸드글로벌)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동문 네트워킹 플랫폼 ‘스쿨밋(SCHOOLMEETS)’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동문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제휴는 스쿨밋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의 학연을 중심으로 구성된 스쿨밋 플랫폼의 커뮤니티 기반 생활 밀착형 제휴 중 외식 부문 대표 사례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스쿨밋 일반 회원은 유가네 전국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주문 시 10% 할인을,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동문 인증 회원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매장은 수도권 및 영남권 외에도 전국 가맹점에 해당하며, 제휴 혜택은 7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해당 전용 할인 코드는 스쿨밋 앱 및 웹사이트 내 제휴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가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활발히 성장 중인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각종 제휴 채널과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대학생 대상 협찬, B2B 배달 제휴 할인, 헌혈 캠페인 등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사회 공헌과 ESG 경영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