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시즌1 '성좌의 시험' 개시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PVE 콘텐츠 '성좌의 시험'의 첫번째 정식 시즌을 업데이트하고 여름 테마 소환도 예고했다고 4일 밝혔다.
'성좌의 시험'은 총 5종의 성좌 별로 지정된 속성의 영웅을 배치해 보스를 쓰러트리는 신규 콘텐츠다. '화염', '냉기', '자연', '암(어둠)', '광(빛)' 등 에픽세븐에 등장하는 모든 속성의 영웅을 육성하고 활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보스는 총 4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전설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성좌의 시험' 전용 시스템 '별자리의 축복'을 활용하면 보스를 공략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투자해 스킬 트리를 육성하고 다양한 버프를 얻을 수 있다. 각 영웅마다 별자리의 종류가 다른 만큼 주력 영웅이 속한 별자리를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버전 콘텐츠 로드맵 공개
펄어비스는 지난 3일 '검은사막 콘솔 모험가 행사'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각각 ▲8월 7일 '아침의 나라 : 서울', 군왕 무기, 검은사당, 수궁 ▲9월 4일 마그누스, 데키아의 등불(사냥터), 프리오네 액세서리, 신규 클래스 '오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주간 낚시대회' 이벤트, 3대3 PvP 콘텐츠 '솔라레의 창'의 첫번째 시즌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2일 협동형 던전 콘텐츠 '아토락시온' 특집을 비롯해, '바아마키아', '시카라키아' 등 각 테마와 하얀 마녀 '일레즈라'를 만날 수 있는 '최후의 글라디우스'까지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13일 신규 지역 마계 '에다니아'를 공개하며, 성주가 될 수 있는 '에다나의 권좌'를 추가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컴프야V25', 더위 타파 특별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에 본격적인 무더위를 겨냥한 더위 타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광복절인 오는 15일까지 '보양식 스페셜 이벤트 매치'가 열린다. 이용자는 6개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매치를 완료하면 이벤트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토큰은 '포지션 특훈 효과 재설정권',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출석만 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볼' 아이템을 비롯해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리그 모드, 홈런 레이스, 랭킹 챌린지 등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신규 버전 '영웅은 죽기 전에' 개시
호요버스는 은하 판타지RPG '붕괴: 스타레일'에 3.5 버전 '영웅은 죽기 전에'를 오는 13일 업데이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히실렌스'와 '케리드라'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개척자의 파티에 합류하며, '앰포리어스' 스토리의 후반부 챕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히실렌스'는 공허 운명의 길의 5성 물리 속성 캐릭터로, 적이 지속 피해를 받을 때마다 추가로 자신의 지속 피해를 1회 발동하고 적의 스탯을 감소시킨다.
이와 함께 개척 임무에서 '구세주'의 중책을 맡은 개척자는 '앰포리어스'를 구하기 위해 '키레네'와 함께 새로운 영겁 회귀에 오른다. 이 밖에 컬래버 캐릭터의 음성을 개별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상호작용, 전투 및 대기 음성을 현재 음성에서 원작 음성으로 자유롭게 전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