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11일 2025년 3분기 실적을 공시하고, 다양한 장르의 신작 출시를 통해 실적 개선에 나선다고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3분기 매출 196억 원, 영업손실 39억 원을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지만, 영업손실은 축소되며 수익성이 개선됐다. 주력 타이틀인 ‘소울 스트라이크’는 일본, 북미, 유럽, 대만,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고른 매출 분포를 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다.
컴투스홀딩스는 다양한 신작 라인업으로 실적 향상에 주력할 방침이다. 인기작 ‘소울 스트라이크’는 지난 10월 진행된 네이버 인기 웹툰 ‘입학용병’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뚜렷한 유저 지표 상승을 보이고 있다. 또한 11월 말 K팝 IP와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2026년 1월 서비스 2주년 프로모션 등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4분기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총 7종의 신작을 출시해 실적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액션 RPG ‘페이탈 클로’는 이번 달 얼리액세스 방식의 글로벌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신작 RPG ‘스타 세일러’, 전략 디펜스 게임의 재미를 한차원 높인 ‘프로젝트 D(가제)’, 모바일 퍼즐 게임 ‘컬러스위퍼’, ‘파우팝 매치’를 비롯해 ‘론 셰프’, ‘아레스 글로벌(가제)’ 등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도 라인업을 다각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