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행용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여행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시원하고 컬러풀한 색상과 호텔 벨보이 컨셉 캐릭터, 호텔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상품들로 구성해 ▲파우치 ▲안전용품 ▲여행소품 등 50여종을 선보인다. 작은 짐부터 큰 짐까지 다양한 크기를 아우르는 파우치를 준비했다.
‘여행 일회용 파우치 공병’은 호텔 어메니티처럼 세련된 디자인 타이포그래피와 슬림한 파우치 형태가 눈길을 끄는 일회용 공병이다. 유연한 소재로 끝부분을 돌돌 말아주면 30ml 용량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타이포그래피 포인트 디자인 ‘여행 메쉬 카드 케이스 겸 파우치’는 가볍고 콤팩트해 카드, 립스틱, 무선 이어폰 등 작은 물건을 넣고 다니기 좋으며, 그물 형태 메쉬망이라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상단에 고리가 있어 가방이나 벨트에 걸어 보조용 파우치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세련된 스트라이프 무늬가 멋진 ‘여행용 폴더블 숄더백’은 접이식 디자인으로 납작하게 접어 휴대용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다. 쇼핑할 때나 간단한 짐을 옮길 때, 캐리어 공간이 부족할 때 유용하다. ‘여름 마름모 모양 키링’은 호텔에 도착해 데스크에서 키를 받는 순간 설렘을 담은 키링이다. 방번호와 호텔 이름, 차분한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빈티지한 호텔이 연상되는 감각적인 디자인 ‘만능 키링 동전 지갑’은 탄력 있는 고무 재질로, 입구를 누르면 안쪽에 조그만 공간이 생긴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직사각형 ‘캐릭터 네임택’은 호이름, 주소, 연락처를 적을 수 있는 종이가 있어 분실 시에도 되찾기 수월하게 도와준다. 고급 호텔 카드 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 ‘RFID 차단 카드 케이스’는 각종 스캔을 막아주는 전자 태그 방지 기능이 있다.
여행 중 스마트폰, 카메라 등 분실 위험을 줄여주는 ‘여행 끈 조임 안전 스트랩’은 단단한 로프형 매듭으로 쉽게 끊어지지 않고, 조임끈이 있어 손목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목쿠션 안대 세트’는 앞쪽 똑딱 버튼으로 잠가두면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커버를 분리 세탁할 수 있다. 밴드형 안대는 신축성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행용 손잡이 신발 파우치’는 손잡이가 달려있어 기내 고리에 걸어두거나 이동 시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