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웨스틴 조선 서울 중식당 ‘홍연’이 가족연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 및 퇴근 후 리프레시가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주중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0인 이상 방문 고객 대상으로 ‘테이스트풀 게더링 (Tasteful Gathering)’을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인 이상 단체 모임 및 가족연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모든 코스 메뉴 20% 할인과 와인 콜키지 3병 무료 혜택을 제공해 홍연 다양한 요리와 취향에 맞는 와인을 페어링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차량 발렛파킹 서비스와 함께 추후 홍연에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도 포함된다.

홍연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주중 프로모션 ‘주야장천(晝夜長川)’과 원기보충이 필요한 심신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보양식 ‘불도장’도 만날 수 있다. 평일 저녁 한정으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주야장천’은 홍연 대표 메뉴와 와인으로 구성된 홍연 스타일 중식 술상을 즐기며 특별한 저녁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주야장천’은 중식과 페어링하기 좋은 레드 와인 ‘샤토 오 뽕떼 쌩떼밀리옹 그랑크뤼 1병’ 과 홍연 대표 단품 요리인 ▲동파육 ▲유산슬 ▲어향가지 ▲라즈지 ▲흑후추 소고기 ▲계절야채 등 총 6가지 중 3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오는 8월29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최대 4인 기준 30만원이다.

가정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보양식을 맛볼 수 있도록 홍연 시그니처 보양식 메뉴인 ‘불도장’을 여름 시즌 한정 특별 가격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불도장은 건해삼, 전복, 오골계, 송이버섯 등 최고급 식재료만을 선별해 만든 중국 최고 보양식 메뉴로 홍연만의 레시피를 담아내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 세트로도 제격이다. 해당 메뉴는 투-고 형태로 판매되며 가격은 1구 세트는 19만원, 2구 세트는 38만원이며 여름 한정 프로모션으로 2구 세트 구매 시 1구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웨스틴 조선 서울 저층로비층(LL층) 와인숍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약 800여종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바자’를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연다. 이번 와인 바자에서는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마고', '오퍼스 원'을 비롯해 풍부한 숙성과 희소성을 지닌 매그넘 와인 등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