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넷마블)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엑스박스 PC와 스팀 출시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엑스박스(Xbox) PC’와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에서 이용자들은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주화 전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적의 공격을 막거나 튕겨내는 ‘가드’와 ‘패링’, 패링 후 적을 일시 브레이크시키는 ‘QTE’, 각 헌터별 특징을 살린 고유의 ‘오버드라이브’ 시스템, 스킬 간의 연계성을 극대화하는 ‘체인 스매시’ 시스템 등 콘솔게임의 전투 조작감을 살리는 기능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이스트게임즈)

■ 이스트게임즈, 신작 MMORPG ‘카발RED’ 정식 서비스

이스트게임즈(대표 김장중)는 자사의 대표 IP ‘카발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 MMORPG ‘카발RED(CABAL RED)’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카발RED’는 ‘대파괴’ 이후 재건 시대를 맞이한 네바레스를 무대로 비밀 결사 ‘프로메테우스’와 제1현자 시리우스를 둘러싼 갈등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원작 팬에게는 익숙하면서도 새롭게 확장된 세계관을 제공한다.

전투는 5종의 배틀스타일을 통해 구현되며, 직관적인 스킬 구성과 원작 ‘카발 온라인’의 타격감이 현대적 연출로 재해석해 모바일·PC 모두에서 동일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