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이올푸드글로벌) 유가네가 서강대학교 문화 공연 동아리 ‘서강연극회’ 제 113회 정기공연 행사에 공식 협찬을 진행했다.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지원한 서강연극회 제 113회 정기공연 ‘인코그니토’는 서강대학교 메리홀관에서 3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됐다. 유가네는 공연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온라인 제품을 최대 50%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했으며, 250만원 상당 유가네 상품권을 공연 티켓 내 삽입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병행됐다. 서강연극회 관계자는 “공연에 필요한 현수막, 공연티켓 등 예산이 부족한 시점에서 협찬사인 유가네 도움으로 풍성한 행사가 됐으며, 공연 티켓 내 페이백 이벤트를 기획해주셔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서강연극회 학생들의 열정과 실행력은 매우 뛰어났지만 자원이 부족한 부분을 유가네가 채워주었고, 이로 인한 시너지 효과가 티켓 매진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좋은 행사에 협찬할 수 있게 되어 뜻깊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협찬을 통해 다방면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의 역할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 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프랜차이즈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닭갈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유가네닭갈비, 서강대학교 동아리 서강연극회 정기공연 협찬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4.11 09:00 의견 3
(사진=㈜바이올푸드글로벌)


유가네가 서강대학교 문화 공연 동아리 ‘서강연극회’ 제 113회 정기공연 행사에 공식 협찬을 진행했다.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지원한 서강연극회 제 113회 정기공연 ‘인코그니토’는 서강대학교 메리홀관에서 3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됐다.

유가네는 공연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온라인 제품을 최대 50%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했으며, 250만원 상당 유가네 상품권을 공연 티켓 내 삽입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병행됐다.

서강연극회 관계자는 “공연에 필요한 현수막, 공연티켓 등 예산이 부족한 시점에서 협찬사인 유가네 도움으로 풍성한 행사가 됐으며, 공연 티켓 내 페이백 이벤트를 기획해주셔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서강연극회 학생들의 열정과 실행력은 매우 뛰어났지만 자원이 부족한 부분을 유가네가 채워주었고, 이로 인한 시너지 효과가 티켓 매진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좋은 행사에 협찬할 수 있게 되어 뜻깊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협찬을 통해 다방면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의 역할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 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프랜차이즈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닭갈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