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에프디(대표 남궁광 Jimmy Namgung)가 지난달 29일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미즈온(MIZON) X 블라썸뷰티(BLSSM BEAUTY) 퍼펙트 스킨 쿠션을 론칭했다.
미즈온 X 블라썸뷰티 퍼펙트 스킨 쿠션(PERFECT SKIN CUSHION)은 현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커버력이 높고, 새미매트 타입의 끈적임 없이 가벼우며 반면에 지속력이 높은 특징을 갖고 있어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고도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
미즈온 X 블라썸뷰티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퍼펙트 스킨파운데이션(PERFECT SKIN FOUNDATION), 퍼펙트 스킨선젤(PERFECT SKIN SUN GEL) 이후로 3번째이며, 수많은 테스트 거쳐 1년여만에 출시된 가운데 론칭 하루만에 완판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이벤트에는 카자흐스탄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50여명이 함께 했으며, ‘Kazakhstan and Korea Friendship’이라는 주제로 PFD임직원들은 한복을 차려 입고, 참석자들은 카자흐스탄 전통의상 및 악세서리 했다. 이번 행사엔 미즈온 쿠션 모형 포토존과 Traditional Korean Drum 공연과 K-POP 댄스 따라하기, 미즈온 퀴즈쇼도 함께 진행되었다.
(주)피에프디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카자흐스탄과 한국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더 나아가 K-Beauty를 카자흐스탄에 한번 더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며 “나아가 PFD는 카자흐스탄 인플루언서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그들을 통해 미즈온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