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0.5주년 기념 '세나 페스티벌' 실시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혁명단장 엘리시아'를 비롯해 출시 0.5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전설 영웅 '혁명단장 엘리시아'는 모든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생명력이 일정 비율 이하가 되면 피해 면역을 획득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엘리시아'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시나리오 이벤트 '혁명의 소녀'도 공개됐으며, 이용자는 스토리 및 도전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보상으로 전설 영웅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0.5주년 기념 '세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인게임 미션을 달성하고 '4성 전설 반지 선택 상자' 2개 등 풍성한 보상을 얻는다. 또 오는 27일까지 원하는 영웅을 수월하게 얻을 수 있는 0.5주년 소환 이벤트와 결투장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결투장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여름 의상 육성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여름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에이신 플래시'와 '홋코 타루마에'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저녁놀은 물가의 Jugend'에 등장해 한여름 모래사장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을 배경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 신규 서포트 카드로 'SSR 스마트 팔콘'과 '코파노 리키'도 추가해 보다 전략적인 육성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토리 이벤트 '저녁놀은 물가의 Jugend'는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홋코 타루마에' 일행이 '한여름 모래사장 더트 페스티벌'에 참가해 이벤트 성공을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서포트 카드 'SSR 원더 어큐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2.4버전 '닿지 않는 심연' 개시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에 2.4 버전 '닿을 듯 닿지 않는 심연'을 오는 26일 업데이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광산 옛터'를 무대로 새 모험이 펼쳐지며, 질서와 혼돈이 교차하는 가운데 크람푸스의 검은 가지 진영의 S급 에이전트 '다이아린'과 '반악' 등이 전투에 합류한다. '다이아린'은 물리 속성 격파 에이전트로 두 가지 독특한 자원을 활용하고, 파티원을 소환해 즉시 궁극기를 사용하게 함으로써 파티 전체의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무학 종사 '반악'은 불 속성 명파 에이전트로, 다양한 무학을 융합해 위력과 화려함을 겸비한 연계 시스템을 창안한 인물이다. 또 이번 버전에서는 얼음 속성 강공 에이전트 '휴고'와 얼음 속성 강공 에이전트 '엘렌'을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Bangboo' 오토체스 이벤트도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