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이 출연한 예능이 유튜브에서 최고의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그동안 자체 컨텐츠에서만 볼 수 있었던 진의 예능감을 여러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0월 20일에 진이 출연한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공개 4일만에 조회수 1000만을 훌쩍 넘기며 압도적 기록으로 화제의 중심이 됐다. 해당 채널에서 시즌 마지막 게스트로 가장 늦게 공개됐음에도 진의 영상은 현재 해당 채널에서 인기동영상 1위다.
(자료=런닝맨 SNS)
또한 지난 6일 출연한 SBS '런닝맨' 영상 '같은이름다른얼굴'은 '대한민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7위를 차지해 진의 폭발적 파급력을 보여줬다.
(자료=할명수 SNS)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할명수' 103회 '방탄소년단 진(Jin)X명수 친해지길 바래'는 공개 15시간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9일 오후 10시에는 조회수 197만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를 차지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자체 컨텐츠 ‘달려라 방탄’을 통해 시작된 백종원과 개인적인 인연으로 탄생한 ‘취중JIN담’ 컨텐츠 역시 화제다. ‘차쥐뿔’, ‘런닝맨’, ‘할명수’에 이은 열정적인 행보에 뜨거운 환호가 다시 한번 이어졌다.
(자료=오뚜기 SNS)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인기 동영상에 오르게 만드는 진의 인기는 CF영상에서도 마찬가지다. 지난 11일 공개된 진의 진라면 광고 영상은 광고로서 이례적으로 유튜브 인기 동영상 9위에 오르며 진의 극강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이처럼 진은 지난 10월 28일 첫 솔로 싱글 앨범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발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에도 새로운 컨텐츠를 쉴 새 없이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