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는 공식 후원 선수인 배소현 선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배소현 선수는 여주시 페럼 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E1 채리티 오픈 최종 3라운드에서 버디4개, 보기4개로 이븐파 72타를 치며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프롬바이오는 우승을 기념하며 28일 오후부터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는 지난해 5월 배소현 선수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며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프롬바이오와 함께 최상의 경기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던 배소현 선수는 약 1년 만에 정상에 오르는 결과를 보여줬다. 지난 2011년 KLPGA 투어에 입회한 배소현은 부단한 노력을 거듭해 154번째 정규투어에서 생애 첫 우승을 이뤄냈다.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배소현 선수의 자세는 원료에 대한 끝없는 도전과 투자를 통해 지속 성장하고자 하는 프롬바이오의 이념과 닮아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프롬바이오는 창사 이래 원료에 대한 확신을 갖고 꾸준히 R&D에 투자하여 11건의 개별인정형 원료를 확보했다. 회사는 현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뿐 아니라 화장품 및 치료제 등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며 꾸준히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선수의 끈기와 노력으로 이뤄낸 첫 우승의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배소현 선수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한 에너지와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롬바이오 후원 배소현 선수, KLPGA 154번째 대회서 첫 우승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5.28 13:26 의견 0
(사진=프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는 공식 후원 선수인 배소현 선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배소현 선수는 여주시 페럼 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E1 채리티 오픈 최종 3라운드에서 버디4개, 보기4개로 이븐파 72타를 치며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프롬바이오는 우승을 기념하며 28일 오후부터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는 지난해 5월 배소현 선수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며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프롬바이오와 함께 최상의 경기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던 배소현 선수는 약 1년 만에 정상에 오르는 결과를 보여줬다.

지난 2011년 KLPGA 투어에 입회한 배소현은 부단한 노력을 거듭해 154번째 정규투어에서 생애 첫 우승을 이뤄냈다.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배소현 선수의 자세는 원료에 대한 끝없는 도전과 투자를 통해 지속 성장하고자 하는 프롬바이오의 이념과 닮아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프롬바이오는 창사 이래 원료에 대한 확신을 갖고 꾸준히 R&D에 투자하여 11건의 개별인정형 원료를 확보했다. 회사는 현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뿐 아니라 화장품 및 치료제 등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며 꾸준히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선수의 끈기와 노력으로 이뤄낸 첫 우승의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배소현 선수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한 에너지와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